e2n me와 함께하는 간소화된 비즈니스 관리
e2n me는 e2n HR 솔루션과 관련된 사용자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무료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사용자가 현재 및 다가오는 근무 교대, 근무 시간 잔여량, 남은 휴가 일수를 포함한 필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 새로운 홈 페이지인 'Mein Bereich'은 이러한 세부 정보를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더 쉬운 탐색과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.
교대 및 휴가 추적 외에도 e2n me는 근무 시간 및 결근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근무 시간 기록을 자세히 살펴보아 시계 인 및 시계 아웃의 전체 기록을 포함한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 e2n me를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고용주의 e2n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, 이는 이 HR 솔루션을 구현하는 기업의 직원들을 위해 맞춤화되어 있음을 보장합니다.